얼마 전 다녀온 적 있었던 미금역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초밥전문점 '갓파스시'
(미금 갓파스시 첫 방문 : ryunan9903.tistory.com/538)
당시 방문했을 때 인상이 꽤 좋아서 이후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한 번 더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퇴근 후 저녁에 방문.
당연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기 이전에 다녀왔습니다.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전부 구분되어 있어 요즘같은 시대, 상대적으로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시스템으로 운영 중.
테이블 위에 세워져 있는 갓파스시 매장 이용 방법.
저희는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80분 제한시간동안 마음껏 초밥과 사이드를 먹을 수 있는 22,900원 디너 레귤러 세트를 택했습니다.
초밥이 배달되는 레일 위에 붙어있는 대표 초밥 메뉴 사진.
'제한상품' 은 22,900원 레귤러 코스에서는 2개만 주문할 수 있고 추가요금 상품은 무한 코스와 무관하게
별도의 요금을 내고 따로 이용해야 합니다. 1인분 세트로 나오는 초밥도 있어요.
코로나 시대, '비접촉매장' 글씨가 강조되어 있는 젓가락 포장지.
셀프 바에서 가져온 미역을 살짝 넣은 된장국.
탄산음료와 뜨거운 녹차. 전부 셀프 바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셀프 바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설명은 지난 포스팅(ryunan9903.tistory.com/538)을 참고하시면 될 듯.
와사비를 살짝 푼 간장.
두 번째 방문을 통해 알게 된 건데, 80분의 제한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주문할 수 있는 코스 선택시
생맥주 한 잔을 500원에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무제한 코스를 선택하지 않으면 1,000원)
맥주 한 잔이 겨우 게임 한 판 가격인 단돈 500원밖에 하지 않으니 정말 부담없이 초밥과 함께 한 잔 하셔도 좋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초밥 사진들.
역시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별도의 코멘트 없이 초밥만 쭉 나열.
이번에도 역시 초밥을 먹는 순서라든가 규칙같은 것 없이 그냥 먹고 싶은 걸 보이는대로 자유롭게 주문했습니다.
첫 시작은 유부와 참치.
연어 치즈 아부리.
통째로 구운 붕장어.
농어 명란마요 아부리.
구운 연어와 삼겹살.
양파 마요네즈 연어와 도미? 초새우와 참치.
붕장어튀김.
간장양념에 재운 연어.
감자새우말이.
붕장어.
꽤 만족스러워 하나 더 추가한 붕장어 튀김.
묵은지를 올린 광어와 치즈 연어 스테이크, 그리고 치즈 붕장어.
이번에도 구운 연어 스페셜.
고등어초회.
칠리생새우, 새우아보카도, 생새우.
참치마요 유부주머니와 콘 유부주머니.
묵은지를 올린 삼겹살.
간장 새우.
연어살 군함말이.
떡갈비.
날치알 군함말이와 게장 군함말이.
제한 메뉴 중 하나인 우삼겹 소금구이 3관.
역시 제한 메뉴 중 하나인 민물장어 1관.
붕장어도 괜찮은 편이지만, 역시 맛에 있어선 민물장어를 따라올 순 없는 듯.
왜 제한메뉴로 따로 두는지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붕장어와는 확실히 다르네요ㅋㅋ
역시 제한메뉴인 참치 쥬토로(중뱃살)
새우튀김.
치즈스틱.
허니버터 시즈닝을 얹은 감자튀김.
타이완식 우유튀김.
칠리 소스를 끼얹은 짜조 튀김.
튀긴 어묵꼬치가 들어간 어묵꼬치우동.
돈코츠 라멘.
시판 육수에 시판 면을 사용하는 돈코츠 라멘이지만, 따끈한 국물 생각날 때 먹기 좋습니다.
딱 시판 라멘의 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찬 음식 먹는 도중 뜨거운 음식을 곁들이니 괜찮네요.
제한 메뉴 중 하나인 디저트 브라우니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따끈하게 데운 브라우니 위에 차가운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올려 차갑고 따뜻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디저트 메뉴는 전부 제한메뉴에 걸려있지만, 딱 하나 제한메뉴가 아닌 게 있어요.
모카 롤케이크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은 디저트로 인당 2개씩 주문 가능한 제한메뉴를 초밥에 다 썼다면
디저트는 이 아이스크림 롤케이크를 주문하면 됩니다. 배가 부른 상태라 하나밖에 맛보지 못했지만
저 롤케이크가(시판 제품이지만) 생각보다 꽤 맛있어서 오 이거 괜찮다... 싶었던 메뉴.
이 날은 저 포함해서 세 명이 방문했는데, 맥주 곁들여가면서 정말 열심히 잘 먹었습니다.
저 외에 같이 간 친구 둘 다 워낙 잘 먹기로 한끗발 날리는 사람들이라 우리 얼마나 잘 먹나 확인해보자고
일부러 접시 치우지 않고 열심히 쌓아보았는데 참... 많이도 쌓였네요(...)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비접촉매장' 을 강조하며 영업하고 있는 초밥전문점 '갓파스시'
가격대가 높지 않아 생선만을 사용한 초밥보다는 각종 양념을 더하거나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퓨전 초밥의 종류가 더 많아
생선초밥만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선택의 폭이 별로 넓지 않다는 단점도 있습니다만,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종류의 퓨전 초밥을 마음 편하고 즐겁게 즐기려는 목적으로 방문하기엔 꽤 좋은 곳입니다.
'비접촉매장' 컨셉의 매장은 현재 분당 미금역지점 단 한 곳 뿐이니 혹시라도 찾아가실 계획 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갓파스시 분당미금역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분당선, 신분당선 미금역 1, 2번출구 바로 앞 건물 2층에 위치
2020. 12. 10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