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개편 이전의 글 모음

Real 크림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파이, 몽쉘 마롱케이크 / 이번엔 밤 케이크다!

반응형

 

 

오리온 초코파이, ㅎㅌㅐ 오예스에 비해 약간 대중적인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그래로 나름 충실한 매니아층을 갖고있는 롯데의 초콜릿 케이크 '몽쉘' 이 제품은 오리지널, 그리고 카카오케이크의 두 가지가 있었죠.

그런데 최근에 몽쉘의 새로운 맛이 출시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어, 꽤 호기심을 갖고 있던차에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몽쉘 마롱케이크' 라는 녹색 박스의 신제품. 가격은 소비자정가 4800원정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품명만 보고도 이해하셨겠지만, 이 몽쉘의 신상품 '마롱케이크'는 국내산 밤이 들어간 본격 '밤 케이크' 라고 보시면 됩니다.

초콜릿이 들어간 크림케이크 속에 밤이 들어갔다니... 밤 크림이라면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이잖아(...)

 

 

 

국내산 밤은 쌀에 비해 비타민 B1이 4배 이상 함유되어 몸에 좋다... 라고 하지만, 애초에 몽쉘에 쌀이 들어가지 않잖아!!

그냥 국내산 밤을 사용한 제품으로 비타민 B1이 더 많이들어있다는 것을 광고하려는 듯.

다만 이 제품 전체에 밤 비율이 1.1%밖에 되지 않는다는 문제는 음음... 그냥 대충 넘어갑시다...^^;;

 

 

 

제품의 영양성분표. 한 개당 열량은 160kcal로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케이크라 그런지 초코파이나 오예스에 비해 약간 높습니다.

 

 

 

박스 속에는 사진과 같이 몽쉘 케이크 12개가 들어있습니다. 이것보다 더 작은 단위의 박스 포장은 6개들이, 그리고 2개들이가 있는데,

이 마롱케이크 상품도 6개, 2개들이 작은 포장이 나오는지에 대해선 잘 모릅니다. 제가 본 것은 이게 전부라...

문득 이걸 전부 꺼내놓고 보니, 과거 군 복무시절 - 쉬는 날 초코파이 한 상자를 사서 앉은 자리에서 꾸역꾸역 먹던 게 기억나는군요.

당시 제가 혼자서 9개까지는 어떻게 먹었는데, 그 뒤로는 속이 더부룩해지고 입에서 단내가 나서 도저히 더 먹지 못했습니다.

 

 

 

노란색과 초록색의 약간... 아니 좀 많이 촌빨나는(...) 디자인.

 

 

 

그리고 그 속에는 사진과 같이 크림이 발라져 있는 동그란 초콜릿 케이크가 들어있습니다. 크림 색은 약간 연한 갈색...

마롱케이크 포장의 노란색과 비슷한 색상의 크림이 발라져있어, 오리지널 또는 카카오와는 다른 제품이라는 것을 주장하고 있네요.

 

 

 

속은 여느 몽쉘과 마찬가지로 초콜릿이 코팅된 케이크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 모양입니다. 다만 일반 몽쉘과 달리 크림 속에

밤 퓨레가 들어가있어 마냥 달기만 한 게 아닌 은은하게 밤의 구수한 향기와 풍미가 느껴지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이 좋았네요.

원래 몽쉘 오리지널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오리지널과 비슷한 외관이면서 밤이 추가된 것 만으로 맛이 이렇게 좋아진다는 것이 신기.

 

그동안 좋아했던 몽쉘은 카카오몽쉘이 최고라 생각했었는데, 이 정도 퀄리티면 제 마음속의 몽쉘 순위를 바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한 번 구해서 드셔보시기를...!

 

. . . . . .

 

※ PS : 대형마트 등지에서는 판매되지 않고 동네 슈퍼나 공판장 등에서 구하시는 것이 쉽습니다.

이상하게 제가 가 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에는 이 상품이 없네요;;

편의점에서도 파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고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것도 있고 좀 매니악한 상품이라 잘 안 들여놓는듯...

 

 

// 20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