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한 번씩 날 잡아 만나뵙는 지인분과 함께 찾아간 부천역의 'BHC 치킨' 입니다.
어디서나 갈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집인데, 이 날은 부천에서 약속이 있어 부천역앞의 매장을 찾게 되었어요.
부천역 북부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고 호프를 함께 하는 곳입니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꽤 잘 되어있습니다.
다른 치킨집에 비해 비교적 홀도 넓은 편이라 쾌적하게 맥주 마시기 좋은 환경이기도 했고요.
역 바로앞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사람이 많지 않아 느긋한 분위기도 좋고~
매장에 사람이 많지 않은 건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손님이 늘어 그런 거라 생각하면 되고...
물티슈를 포함한 기본 식기 세팅.
치킨무를 접시에 담아주는 게 아니라 배달용 나가는 걸 그대로 내어주던(...)
뭐 어짜피 이 쪽이 더 위생적이기도 하고 큰 상관 없겠지 싶네요ㅋㅋ
일단 좋은 사람을 만났을 땐 생맥주 한 잔부터~
제가 BHC에서 제일 좋아하는 치킨, '맛초킹'
배달이 아닌 매장에서 먹으니 이렇게 접시에 예쁘게 담겨나온 걸 사진에 담을 수 있어요. 갓 튀긴 건 덤.
프랜차이즈 치킨을 자주 먹는편은 아니긴 합니다만, 맛초킹만큼은 예외라면 예외랄까...
가격이 비싼데도 불구하고 먹을수밖에 없게 만드는 맛초킹만이 갖고 있는 강렬한 매력이 있습니다.
특유의 매콤한 맛 감도는 간장소스가 매력적이라
치킨 자체만 먹는 것도 훌륭하지마는 밥반찬 같은 느낌으로 함께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되는 치킨.
특히 맛초킹은 순살보다는 뼈있는 치킨으로 먹는 걸 압도적으로 더 선호합니다.
예전에 한 번 순살 좋아하는 일행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순살버전 맛초킹을 주문한 적이 있었는데, 되게 실망했었거든요.
뼈 발라먹는 게 조금 번거롭긴 해도 맛초킹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순살보단 뼈 있는 쪽이 훨씬 좋다고 생각.
덕택에 기분좋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느긋하게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참 좋았어요.
정말 별 거 아니지만, 가끔 이런 사소한 순간 하나하나에서 즐거움, 혹은 행복을 얻을 때가 있습니다.
※ BHC치킨 부천역점 찾아가는 길 : 수도권 전철 1호선 부천역 북부광장 출구 하차, 롯데시네마 건물 1층 외부출입구
2021. 11. 23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