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2.1.5. 호호 단팥두유(GS25-SPC삼립), 허니버터 아몬드두유(삼육식품) / 이색적인 맛을 느껴보자, 두 종류의 재미난 병두유

반응형

편의점에서 꽤 재미나고 이색적인 병 두유 두 가지를 구매했습니다.

하나는 GS25 전용상품으로 출시된 '호호 단팥두유', 그리고 다른 하나는 '허니버터 아몬드 두유' 입니다.

둘다 꽤 재미난 합작 상품이라 호기심이 들어 바로 구매해 보았어요ㅋㅋ

 

 

먼저 첫 번째로 맛본 건 GS25 자체브랜드 '유어스' 이름으로 나온 '삼립호빵 호호 단팥두유' 입니다.

제품명과 포장만 봐도 어떤 컨셉의 제품인지 한방에 알 수 있는게 특징인데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일단 제가 워낙 단팥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건 맛이 없을 리 없다! 생각하며 무조건 구매.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190ml 한 캔의 열량은 125kcal입니다.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등의 기타 정보.

 

 

단팥이 들어간 두유는 얼핏 초코우유처럼 생겼는데, 초콜릿이 아니라 단팥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단팥 특유의 풍미와 단맛이 꽤 진한 편이라 이거 저는 좋아하는 편인데,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단팥맛 때문에

정작 두유 특유의 고소함은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 정말 단 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고소한 두유의 맛을 즐기는 분들께는 크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처럼 팥 좋아하는 분들이 드시길 바래요.

 

. . . . . .

 

 

두 번째 제품은 삼육식품에서 만든 '허니버터 아몬드 두유' 입니다.

허니버터 아몬드 두유 가격은 1,600원으로 엄청난 파생상품이 많은 조미된 아몬드 시리즈 중 하나인

'허니버터 아몬드' 맛을 두유에 심어놓은 제품인 것 같더군요. 예전 허니버터 광풍과는 큰 관계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갓생기획' 이라는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 그쪽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한 상품인 것 같습니다.

측면에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정보와 영양성분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200ml 한 병 열량은 120kcal.

 

 

이것도 자세히 보니 GS리테일에서만 유통되는 전용 상품이군요.

GS25편의점, 혹은 GS슈퍼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단팥두유보다는 좀 더 두유 자체의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제품.

두유의 고소함에 허니버터아몬드의 단맛+고소함이 배가되어 꽤 달고 고소한 맛이 은근히 괜찮은 편이에요.

허니버터 특유의 훅 들어오는 강렬함은 덜하긴 합니다만, 이색적인 풍미의 달콤한 두유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2022. 1. 5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