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21.8 구미,부산

2022.1.11. (6) 캠핑장 컨셉의 특이한 카페, 밴프(BANFF-구미시 도량동) / 2021년 8월, 광복절 구미,부산여행

반응형

2021년 8월, 광복절 구미,부산여행

(6) 캠핑장 컨셉의 특이한 카페, 밴프(BANFF - 구미시 도량동)


. . . . . .

 

 

구미 기와집한정식에서 밥 먹고 커피 마시러 이동한 곳은 '밴프(BANFF)' 라는 카페입니다.

2층 규모의 단독 건물을 사용하는 꽤 규모가 큰 카페로 구미 친구 추천을 받아 함께 이동한 곳이기도 해요.

 

 

1층 매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앞에 보이는 곳이 주문 카운터.

따로 메뉴판 사진을 찍진 않았습니다만, 음료 가격은 다소 높은 편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5천원이었으니...

시내에 있는 카페가 아닌 차 타고 오는 외곽 지역에 위치한 카페라 그런 것도 좀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이 카페가 재미있는 점이 있다면, 사진과 같이 캠핑이나 등산 등에 사용하는 용품들이 많고

그 캠핑용 의자를 활용하여 좌석을 마련해놓았다는 것인데요...

 

 

밴프는 '캠핑장' 을 컨셉으로 하여 만든 카페라고 합니다.

그래서 1층 실내에 마련되어 있는 테이블와 의자는 전부 캠핑용품이며 사진과 같이 텐트까지도 있어요...ㅋㅋ

텐트 안에 들어가서 마시는 커피, 거기에 인조잔디까지 깔려있으니 나름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군요.

 

 

통유리 너머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몇몇 캠핑용품은 실제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중 가장 인기있는 좌석은 바로 테이블과 의자가 일체형으로 붙어있는 이 4인 테이블인데요,

저거... 의자가 흔들의자처럼 앞뒤로 흔들흔들 움직입니다. 물론 자동이 아닌 사람의 힘으로 움직이는 거지만요...

움직이는 의자와 테이블이라는 독특한 재미 때문인지 이 곳이 제일 먼저 자리가 차더군요.

사진은 때마침 다른 사람들이 일어나 나간 뒤 재빠르게(?) 자리 옮기기 직전에 찍은 것.

 

 

음료 주문 후 받은 진동벨. 진동벨 되게 깔끔하게 생겼더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5,000원)'

컨셉만 독특한 카페가 아니라 커피도 꽤 괜찮았습니다. 향과 풍미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독특하게 음료를 주문하니 마스크를 선물로 함께 줬는데요 아니 이거 너무 많아!

아니 보통 마스크 같은 걸 경품으로 준다면 한두 장 정도 주는 게 일반적일텐데 에이 설마 재고떨이;;

나중에 세 보니 한 10장 정도 되던데요, 자체 제작한 제품인지 마스크에 '밴프' 라는 매장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마스크는 둘이 반반씩 나눠가졌습니다.

KF시리즈는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같은 시기 마스크는 많을수록 좋으니까요.

 

 

시내에서 다소 떨어져 있는 캠핑 컨셉의 카페 '밴프(BANFF)'

처음 겪어보는 조금 독특한 컨셉의 카페지만 커피도 맛있었고 분위기 또한 꽤 좋았습니다.

특히 통유리로 되어있어 자연 채광이 실내로 들어오니 더 캠핑장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도 했고요.

 

 

어느덧 비는 완전히 그쳤고, 한여름이라 조금 덥긴 해도 공기만큼은 정말 맑았습니다.

 

 

※ 밴프(BANFF) 찾아가는 길 : 구미역전 광장에서 큰길따라 좌회전 후 제2구미교 건너 SK주유소 맞은편에 위치

http://naver.me/F4NJ5gJQ

 

밴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6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 Continue =

 

2022. 1. 11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