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상품은 농심에서 나온 신상품 스낵 '쁘띠파리 롤브레드' 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3,000원.
대형마트 등에서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 이렇게 매대를 따로 만들어 진열할 정도로 적극적으로 미는 신상품이지요.
전부터 한 번 궁금해서 사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이 제품을 접해보게 되었습니다.
프렌치 토스트의 맛을 스낵으로 재현하였으며 중량은 125g. 봉지 크기가 그리 큰 편이 아니라 가격 보고
뭐가 이렇게 비싸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중량 생각해보면 다른 봉지과자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제품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
100g 당 열량은 515kcal로 다른 비슷한 과자류에 비해 열량이 꽤 높은 편입니다.
봉지 안에는 바게트빵을 비스듬하게 썰어 낸 모양의 조그마한 프렌치 토스트 스타일 스낵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제가 제품을 구매하기 전 예상했던 것과 좀 다른 모양새인데, 바게트빵 모양의 스낵일 거라곤 생각했어도
이렇게 조그마한 스낵은 아닌 줄 알았거든요. 일반 바게트빵보다야 작겠지만 그래도 개당 크기가 좀 클 줄 알았는데
한 입에 쏙쏙 집어넣은 정도로 조그마한 크기의 스낵일 줄은 몰랐습니다. 여튼 양은 꽤 넉넉하게 들어있는 편.
조그마한 스낵은 바삭하면서 프렌치 토스트에서 느낄 수 있는 버터와 설탕의 달콤촉촉한 풍미를 꽤 잘 재현했습니다.
입 안에서 감미롭게 녹아드는 맛이 되게 매력적이네요. 달콤바삭한 과자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듯.
비스킷, 쿠키류와 달리 봉지에 들어있는 스낵과자임에도 불구하고 커피 등의 차와 잘 어울릴 것 같은 과자.
의외로 맥주와는 궁합이 그리 맞지 않을 듯한 맛입니다. 맥주 대신 커피, 혹은 따끈한 차와 함께 달콤하게 즐겨보세요.
2022. 8. 31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