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작년 타이완 여행 당시 타이완 까르푸에서 사 온 일본 커피입니다. 타이완에서 일본 커피라니(...)
일본 아사히에서 출시하는 커피 브랜드 '원더커피' 2종인데, 하나는 모닝샷, 그리고 다른 하나는 카페오레에요.
가격은 이미 반년도 전이라 확실히 기억나지 않지마는 거의 우리나라 레쓰비 커피 대형마트에서 사는 가격과 비슷했고
이 커피를 구매한 이유는 다른 것 없습니다. 패키지에 원피스 만화 캐릭터가 그려진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 산 것.
왼편의 모닝 샷은 나미, 그리고 오른편은 Dr. 히루루크와 쵸파가 그려져 있습니다. 무슨 조합인지는 잘 모르곘습니다마는...
쵸파의 경우 1부 초창기 시절의 캐릭터 모습이라 현재의 모습에 비해 덜 동글동글하고 그림체에 약간의 괴리감이 있네요.
제품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 정보.
일본에서 직수입한 제품이라 중국어(번체)로 표시된 제품 표시사항이 기존 캔에 스티커 형태로 붙어있습니다.
모닝 샷은 레쓰비 캔과 꽤 비슷한 맛. 그냥 조금 진하게 탄 믹스커피 맛이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침에 가볍게 커피 충전하면서 당 충전할 때 마시기 좋은 제품으로 샌드위치 등과 함께 먹으면 꽤 맛있지 않을까 하는...
카페오레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생소한 음료긴 한데,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를 넣는 카페라떼와 달리
브루잉(드립) 커피에 우유를 부어 만드는 음료라고 합니다. 그래서 카페라떼에 비해 맛이 훨씬 옅고 부드럽다고 해야 할까,
여튼 진한 커피가 싫은 분들이라면 이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다만 저는 너무 밍밍한 편이라 마음엔 안 들었지만.
특별한 건 없고, 그냥 예전에 사 놓은 커피 계속 놔두면 안 될 것 같아 한 번 마시면서 가볍게 남겨 본 기록입니다.
요새 원피스 최종장 들어가면서 너무 재밌어졌습니다. 예전엔 단행본으로만 봤는데 이젠 기다리는 걸 못 참겠더군요.
2023. 8. 8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