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3.8.8. 롯데샌드 제주녹차(롯데제과) / 진하고 쌉싸름한 100% 제주산 녹차가 들어간 롯데샌드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1977년 출시 이래 45년 넘는 세월동안 사랑받은 롯데제과의 대표 샌드비스킷 '롯데샌드' 의 신작

'롯데샌드 제주녹차' 입니다. 100% 제주산 녹차만을 사용한 진하고 쌉싸름한 제주녹차크림이 샌드되어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6봉들이 큰 박스로 대형마트 기준 3,980원입니다. 박스가 살짝 손상되어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롯데샌드야 뭐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녹차크림이 들어갔다? 그럼 한 번 먹어보긴 해야지요.

다만 롯데샌드 녹차는 지난 2016년 한 번 출시된 적 있는 상품이라 정확힌 신상품이라기보단 복각판에 가까운 느낌.

그 당시에도 100% 제주산 녹차만을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진짜 복각 제품이 맞네요...;;

 

 

박스 측면에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가 한데 인쇄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50.4g) 당 열량은 255kcal로 독보적인 수준으로 열량이 높은 편. 과자 먹을 때 신경쓰는 게 좋겠습니다.

 

 

박스 안에는 총 여섯 봉지로 개별 포장되어 있는 롯데샌드가 들어있습니다.

작은 박스 포장엔 두 봉지가 들어있는데 큰 박스 포장엔 이렇게 여섯 개가 들어있는 게 일반적인 포장입니다.

 

 

한 봉지 안에는 총 여섯 개의 둥근 샌드형 비스킷이 담겨 있습니다.

롯데샌드 깜뜨와 마찬가지로 검은빛을 띠는 코코아 비스킷 사이 녹차크림이 샌드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오우, 이거 기대 이상으로 녹차향이 엄청 센데요. 처음 씹었을 때 입 안에 녹차향이 훅 치고 들어오는 게

그냥 평범한 녹차크림이 아닌 가루녹차 뭉친 걸 씹는 듯한 강렬함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첫맛은 달기는 커녕 쓸 정도.

쌉싸름한 향이 입 안 가득 감돌면서 이내 은은하게 크림이 녹아내리며 단맛으로 넘어가는 과정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상당히 향이 강하고 쌉싸름한 녹차 디저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약간 이 향 때문에 전통과자 같은 느낌도 들어

기존의 다른 롯데샌드에 비해 꽤 이질적이라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저는 이거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2023. 8. 8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