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4.2.23. 기간한정 스파이 패밀리 코드네임 화이트 콜라보레이션 레토르트 카레(마루미야) / 스파이패밀리 영화 개봉기념 레토르트 카레

반응형

 

대마도 마트에서 구매한 마루미야의 '스파이 패밀리 코드네임 화이트 - 중간 매운맛 레토르트 카레' 입니다.

가격은 대략 180엔 정도 했던 걸로 기억하고 있고요,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다른 것 없이 오로지 '스파이 패밀리'

일본엔 작년에 개봉하였고 대한민국에서도 이제 곧 개봉 예정인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 - 코드네임 화이트' 작품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레토르트 카레라고 합니다. 패키지 표지에

아냐를 필두로 포저 가의 가족 얼굴이 그려져있어 박스도 버리기 아깝게 생겼다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겠네요.

 

 

 

제품 박스 후면에는 조리방법 및 원재료 및 함량, 알레르기 정보 등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끓는 물을 이용하여 조리하는 방법이 있고 전자렌지를 이용하여 조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전자렌지 쓰실듯.

 

 

 

영양성분표는 박스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데, 한 봉지(160g) 당 열량은 192kcal네요.

우리나라 오뚜기 3분카레와 엇비슷한 수준.

 

 

 

박스 안에 들어있는 레토르트 포장은 그냥 심플하게 '마루미야' 로고 하나만 인쇄되어 있네요.

 

 

 

넓은 접시에 밥을 담고 그 옆에 카레를 부은 뒤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에 약 2분 정도 돌려줍니다.

카레만 있으면 1분~1분 30초 돌려도 되긴 하는데 찬밥이 함께 있기 때문에 2분, 혹은 그 이상 돌려야 따끈해집니다.

 

 

 

카레와 밥이 따끈따끈하게 다 익으면 그 위에 적당히 취향껏 고명을 얹어 함께 즐기면 더 좋습니다.

돈까스 카레처럼 튀김류가 있으면 더 좋을텐데 그게 없어 그냥 있는 반찬 이것저것 올려서 대충 꾸며보았어요...ㅋㅋ

 

 

 

중간 매운맛이라고 하지만 사실 우리나라 사람 기준으로는 약간매운맛 축에도 못 드는 쪽이라고 보시면 되고...

강황 들어간 노란 한국 카레에 비해 좀 더 단맛이 강하고 농후한 맛이 짙은 모범적인 일본식 카레 맛이라고 보면 됩니다.

역시 이런 카레는 밥과 함께 먹어야 잘 어울리지요. 카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싫어할 리 없는 맛이라

적어도 이 제품 구매해서 실패할 일은 절대 없을 듯 합니다...ㅋㅋ 카레 소스에 가려져 거의 보이지 않긴 하지만

스파이 패밀리 작품 내에서 '스텔라' 에 해당하는 모양의 별 모양 고명도 들어있어 먹는 재미가 더 좋을 것 같군요.

 

내용물은 그냥 평범한 일본식 레토르트 카레긴 하지만 패키지 때문에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제품.

주변에 스파이 패밀리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사서 가벼운 선물로 건네줘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잘 먹었어요.

 

. . . . . .

 

 

 

우리나라 일부 빵에 들어있는 띠부띠부씰처럼 여기도 스파이패밀리 스티커 카드가 랜덤으로 들어있는데

제가 먹은 제품엔 이 디자인이 나왔네요. 오, 이거 생각보다 꽤 괜찮다...

 

2024. 2. 23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