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4.2.26. 스윙칩 쌀국수맛 '스윙로드 한정판-베트남 편' (오리온) / 진짜 쌀국수의 풍미가 느껴지는 이색 스윙칩

반응형

 

오리온의 대표 감자칩인 '스윙칩'

이번에 '스윙로드 한정판' 이라는 컨셉의 새로운 기간한정 제품이 나와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베트남쌀국수' 맛.

이거 먹어본 주변 친구가 진짜 베트남쌀국수 맛을 재현 잘 했다고 극찬하길래 저도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마침 작년에 베트남도 인생 처음으로 다녀왔겠다, 이 나라에 대한 호감이 많아진 상황에서 구매 욕구는 충분했습니다.

 

큰 봉지로 구매했는데 정확한 소비자가격은 모르겠지만 대형마트에서 2,700원 정도 주고 구매했군요.

 

 

 

제품 포장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입니다.

베트남쌀국수맛은 스윙로드 한정판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으로 아마 이후로도 여러 가지 맛을 선보이게 될 것 같습니다.

 

 

 

봉지 안에는 여느 스윙칩과 별반 다를바없는 감자칩이 들어있습니다. 용량이 124g이니 확실히 양은 많은 편이네요.

 

 

 

와, 이거 재밌다...ㅋㅋ 아니 진짜 감자칩에서 쌀국수 풍미가 그대로 전해져오네...;;

 

그냥 딱 과자 한 입만 베어물면 '베트남 쌀국수맛이네' 라는 걸 한 번에 알 수 있는 맛입니다. 이거 뭔가 웃음벨이면서

또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그 쌀국수 국물 특유의 향과 풍미에 단맛을 살짝 더해 단짠단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감자칩인데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기분좋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 쌀국수 재현을 정말 잘 했어요.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한다든가 혹은 이색적인 맛의 감자칩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

괜히 이거 먹으니 베트남을 또 가고싶단 생각이 드네요. 벌써 베트남 다녀온지도 약 1년 정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2024. 2. 26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