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4.3.11. 프릿츠 단팥크림맛(글리코-해태제과) / 달달한 단팥풍미의 2겹 스틱 디저트

반응형

 

일본 글리코사와 대한민국 해태제과와의 합작으로 만든 '프릿츠(PRETZ)' 시리즈.

일본 글리코사의 제품이 오리지널이지만 대한민국에선 해태제과를 통해 생산, 유통하는 과자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튼 이 프릿츠의 신상품... 인진 모르겠지만 '단팥크림맛' 이라는 제품이 보여 한 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해태제과의 '프릿츠 단팥크림맛' 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입니다.

 

프릿츠 하면 짭짤한 맛의 스틱과자를 생각하기 쉬운데 라이벌격인 포키나 빼빼로 생각해보면 단 게 나와도 이상하진 않죠.

 

 

 

제품 포장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 역시 좀 더 편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박스 중간에 '간편포켓' 이라는 뜯는 곳이 따로 있네요.

 

 

 

영양성분표는 박스 측면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한 곽(37g) 당 열량은 190kcal입니다.

 

 

 

박스 안엔 비닐 포장되어 있는 과자 봉지가 하나 들어있는데

봉지 안에 박스 상자의 간편 포켓을 사용하는 법에 대한 안내가 그림과 함께 적혀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듯.

 

 

 

예전에 먹었던 다른 프릿츠도 그렇지만 프릿츠 과자는 빼빼로나 포키에 비해 그 길이가 좀 더 짧더라고요.

 

 

 

그리고 특이하게 한 쪽 면은 이렇게 하얀데...

 

 

 

다른 한 쪽 면은 짙은 갈색을 띠고 있습니다. 아마 각각 단팥, 그리고 크림 부분을 형상화한 것 아닌가 싶은데요

이거 은은하게 단팥맛 느껴지는 게 꽤 매력적이네요. 정확힌 그냥 단팥만 느껴지는 게 아닌 나름 우유향도 느껴지는데

맞아요, 그거 생각하는 분들 꽤 계실겁니다. 바로 '비비빅맛(...)'

100% 동일하다고 할 순 없지만 먹다보니 단팥은 단팥인데 약간 부드러운 단팥... 어 이거 비비빅 같은데... 라는

의식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는 맛. 여튼 꽤 맛있는 바삭바삭 스틱형 과자니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ㅋㅋ

 

2024. 3. 11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