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편의점(도시락,샌드위치,삼각김밥)

2020.6.4. 민트초코 케익(GS25) / 편의점에서 만나보는 민트민트한 민트초코 케이크...!!

반응형

GS25에서 재미있는 신상품이 나와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민트초코 케익' 이라는 제품인데요,

이름 그대로 '민트초코' 를 베이스로 한 조각 케이크로 가격은 3,200원입니다. 이런 건 당연히 구매해서 맛을 봐야지요.

 

 

제품 측면에 프린팅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케이크 한 개(70g)당 열량은 240kcal로 의외로 케이크치고 높지 않은 편. 일반 양산빵의 열량과 별 차이 없습니다.

 

 

용기 안에는 비닐로 한 겹 포장이 되어 있는 초콜릿 칩이 얹어진 민트초코 케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케이크는 상온에 보관하지 말고 냉장 보관해서 차가운 상태로 먹어야 맛있습니다.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선명한 민트색의 무스 크림이 듬뿍 얹어져 있는 비주얼.

민트 무스 크림 위에는 초콜릿 칩이 여러 개 박혀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민트크림 + 초콜릿칩 = 민트초코 케이크.

 

 

민트 무스 크림에서 민트 특유의 화~한 맛이 꽤 강하게 느껴지는 편인데요, 거기에 초콜릿 브라우니와 초콜릿 칩이 더해져

진짜 민트초코맛 - 이라는 걸 느낄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꽤 강한 민트초코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할 만 할듯.

 

다만 민트 무스 크림이 너무 두껍게 발라져 있어 먹다보면 생각보다 금방 느끼해지는 맛이라

그렇게 맛의 밸런스가 좋다 - 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했던 제품. 민트 크림이 많은 건 좋지만 저로선 비중이 좀 더 낮거나

혹은 크림 - 브라우니의 2층 구조가 아닌 크림 - 브라우니 - 크림 - 브라우니 식으로 교차로 크림이 발라져 있었더라면

좀 더 맛의 균형이 맞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민트 향 강한 건 좋았지만 맛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았던 제품입니다.

 

2020. 6. 4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