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피자,치킨 또는 배달음식

2020.9.10. 치즈앤도우(서초역 롯데마트) / 세 가지 치즈에 18인치 사이즈로 큼직한 체다n트리플 치즈피자!

반응형

서초역 롯데마트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한 '치즈앤도우' 피자전문점.

(치즈앤도우 첫 방문 : ryunan9903.tistory.com/386)

코스트코, 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비슷한 컨셉의 대형 피자를 판매하는 곳으로 꽤 맘에 들어 이후에도 몇 번 방문했습니다.

 

 

이 매장은 기간마다 로테이션을 돌며 특정 피자를 할인 판매를 하거나

혹은 특정 피자 주문시 사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각종 이벤트가 활발하게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이 당시 방문 땐 체다n트리플 치즈피자 한 판을 10,000원에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습니다.

 

 

피자와 탄산음료(500원) 주문 후 식기 세팅하고 피자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탄산음료 한 잔 500원에 디스펜서 이용해서 자유롭게 떠마실 수 있는 건 정말 좋아하는 시스템 중 하나.

 

 

셀프 코너에 비치되어 있는 다진 양파도 세팅 완료.

소스는 케첩과 머스타드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는 점도 과거의 코스트코와 동일한 시스템.

 

 

지금은 코스트코도 다진 양파가 사라져서 사실상 다진 양파 먹을 수 있는 곳은 여기밖에 안 남은 듯 합니다.

피자 먹을 때 이거 만들어놓고 같이 먹으면 정말 좋은데, 코스트코에서 없앤 게 많이 아쉬워요.

 

 

'체다n트리플 치즈피자(12,900원)'

 

 

코스트코와 동일한 18인치 사이즈로 제공되고, 모짜렐라 치즈를 포함한 세 가지 치즈가 얹어진 피자.

치즈앤도우에서 처음 먹어봤던 피자인데 생각보다 꽤 괜찮아서 이후 종종 이용하고 있는 피자이기도 합니다.

 

 

이 피자는 조각으로도 판매하는데, 조각 구매시 1조각당 2,800원.

한 조각에 음료 추가해서 먹으면 3,300원이라는 꽤 저렴한 가격에 한 끼 식사를 때울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처럼 모짜렐라 치즈만 얹어진 게 아니라

체다치즈가 함께 올라가 좀 더 고소하고 복합적인 치즈맛을 느낄 수 있는 게 장점. 그리고 굉장히 기름진 편.

치즈 듬뿍 올라간 기름진, 그리고 큼직한 미국식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매우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맥주랑 함께 즐기기 정말 괜찮은 피자라고 생각하는데,

매장에서 맥주를 안 파는 게 조금은 아쉬운. 맥주랑 함께 즐기려면 역시 포장해가서 집에서 즐기는 게 제일 좋을 듯 합니다.

바로 한 층 아래 롯데마트에서 냉장 보관하는 캔맥주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긴 합니다만, 매장에서 먹는 건 좀 그러니...^^;;

 

 

여튼 이 피자집, 잘 알려지지 않아 그렇지 코스트코 못지않게 꽤 괜찮은 곳이에요.

일단 피자의 종류가 더 다양하기도 하고 가격은 코스트코보다 약간 높지만 피자의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데다

매장도 잘 알려지지 않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베이크라든가 치킨 등 사이드 메뉴도 잘 구비되어 있어 몇 명끼리 와서 푸짐하게 펼쳐놓고 즐기기 좋습니다.

 

 

※ 치즈앤도우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호선 서초역 3,4번출구, 서초힐스테이트서리풀아파트 뒤 마제스타시티 지하1층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78489220

 

치즈앤도우 : 네이버

리뷰 40 · 매일 10:00 - 21:30, 매월 둘째,넷째주 일요일 휴무

store.naver.com

2020. 9. 10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