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타이완 여행을 다녀올 때 사 왔던 '포테이토칩 계란후라이맛' 이라는 제품입니다. 제조사는 '화원식품(華元食品)'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바리에이션의 포테이토칩이 나와 선택의 폭이 넓은데, 한국에는 없는 '계란후라이맛 감자칩' 이라니...?
대체 이게 무슨 맛일지 상상조차 가지 않아 진짜 호기심에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반 소매점에서도 판매하는지 모르겠지만 타이완 여행을 가면 쇼핑을 하러 꼭 들린다고 하는 '까르푸'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제품 포장 후면에는 중국어(번체), 그리고 영어로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제품 한 봉지(59.5g) 당 열량은 315kcal.
포장 안에는 평범한 감자칩과 별반 다를 바 없는 감자칩이 들어있는데요, 맛은 어떨지 한 번 보도록 하죠.
바삭! 어...?? 어...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기 어렵겠지만 이거 진짜 계란후라이 맛이 나요. 바삭하고 짭짤한 감자칩 안에 어떤 기술로 이런 맛을 주입했는지 모르겠지만
진짜 갓 부친 계란후라이 특유의 풍미가 감자칩 안에 번져 있어 먹으면서도 놀랍고 또 웃음벨 나오는(좋은 의미로) 맛이었습니다.
맛 자체는 매우 좋은 편. 바삭하면서 짭짤한데 계란부침 특유의 고소함이 더해져 맥주안주로 먹기 정말 좋은 맛이더라고요.
타이완 여행을 갈 때 사 오는 게 좋은데, 우리나라 수입식품 파는 곳에서도 가격은 좀 높지만 판매를 하고 있으니
만약 여행을 갈 계획은 없는데 과자의 맛이 정말 궁금해 못 버티겠다면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털 등에서 '계란후라이맛 감자칩' 이라고 쓰면 금방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2025. 2. 3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