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살 때 함께 구매했던 투썸플레이스의 '부드러운 에그 잉글리쉬 머핀' 입니다. 가격은 3,900원.
맥도날드의 기본 맥모닝 잉글리쉬 머핀 시리즈인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과 같은 위치의 제품으로 잉글리쉬 머핀 빵 사이
계란후라이와 베이컨, 치즈 등을 넣고 따뜻하게 데워먹는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샌드위치에요.
여기 같은 경우 별도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따로 인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혹 궁금하신 분이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정보를 참고해주심 될 듯 합니다. (부드러운 에그 잉글리쉬 머핀 소개)
투썸플레이스,A TWOSOME PLACE
트렌디 유러피안 문화 카페 투썸플레이스
mo.twosome.co.kr
제품이 반으로 잘라져 있어 가볍게 하나씩 들고 먹거나 나눠먹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데우거나 혹은 오븐 등에 살짝 구워먹으면 됩니다. 매장에서 먹고간다 할 경우 직접 구워주니 참고.
단면샷을 한 컷. 잉글리쉬 머핀 사이에 베이컨과 계란후라이, 그리고 체다 슬라이스 치즈가 들어간 심플한 구성.
딱 예상 가는 맛. 두툼한 계란후라이와 짭짤한 베이컨, 고소한 체다치즈가 한데 어우러지며 아침에 부담없이 먹기 좋은 맛인데
안에 들어간 내용물이 다 아침식사용으로 먹는 것 구성이라 이를 한데 모아 샌드위치로 먹는다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잉글리쉬 머핀이 맥도날드, 스타벅스 등의 타 브랜드에 비해 살짝 뻣뻣한 감이 느껴졌다는 게 아쉽다면 조금 아쉬웠던 점.
그 외의 맛 자체엔 그렇게 크게 문제될 건 없었습니다. 사실 문제될 만한 재료가 들어간 것도 없고요. 가볍게 잘 먹었어요.
뭣보다 가격이 3,900원으로 4,000원 미만이라는 점에 이 제품의 메리트는 조금 더 있을 것 같습니다.
2025. 2. 9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