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1.6. 제주하르방 감귤초콜릿(탐나는초콜릿) / 가볍고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돌하르방 모양의 감귤초콜릿

반응형

몇 달 전,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분께 선물받은 '제주하르방 감귤초콜릿' 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가장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여행 선물인 감귤초콜릿! 드디어 저도 먹어보는군요ㅋㅋ

오늘 소개할 상품은 '탐나는초콜릿' 이라는 기업에서 생산한 '제주하르방 감귤초콜릿' 으로 가격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찾아보라면 찾아볼 수도 있지만, 그러면 선물주신 분에 대한 예의가 아닌 거라 감사히 잘 먹는 쪽으로...

 

 

박스 뒷부분입니다. 보관에 문제가 생겨 박스가 조금 찌그러지긴 했지만요;;

 

 

박스 뒷부분에 프린팅된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입니다.

66g들이 한 박스 전체의 열량은 376.9kcal. 제조사는 '탐나는초콜릿' 이라는 제주도 향토 업체입니다.

 

 

박스 안에는 개별 포장되어 있는 감귤초콜릿이 들어있는 투명한 봉지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총 열 11개의 개별 포장된 초콜릿이 들어있습니다.

 

 

초콜릿 포장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 편.

제주도에 한때 많이 찾았던 중국인 관광객들을 겨냥해서인지 영어와 함께 중국어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돌하르방 모양의 작은 초콜릿 한 개가 들어있는데요, 돌하르방 모양이 새겨진 앞은 감귤색,

그리고 뒷부분은 짙은 갈색의 평범한 초콜릿. 적당한 감귤향을 느낄 수 있는 정말 무난무난한 초콜릿 맛이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줘도 취향 갈릴 일 없는 무난한 맛이고, 개별 포장이 잘 되어있어 적당히 사무실 책상에 넣어놓고 하나씩 잘 까먹었어요.

 

그러고보니 저는 제주도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간 지 어느덧 20여 년이란 세월이 흘렀군요.

언제 기회가 생기면 꼭 한 번 가 보고 싶은데, 기회가 언제 올련지...

 

2021. 1. 6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