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8.8. 롯데샌드 민트초코(롯데제과) / 모여라 민초단, 8탄! 상큼달콤 롯데샌드 시즌한정 민트맛 깜뜨

반응형

롯데제과의 대표 샌드형 비스킷 중 하나인 '롯데샌드'민트초코 버전이 새로 나왔습니다.

기존 롯데샌드의 초콜릿 비스킷 이름인 '깜뜨' 의 바리에이션으로 나온 제품으로 깜뜨의 초콜릿 비스킷에

민트 크림이 샌드되어 있어 둘이 결합하여 민트초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대형마트 기준 큰 곽 2,980원.

큰 곽은 총 여섯 봉지의 과자가 들어있는데, 이는 작은 곽 기준으로 세 곽에 해당되는 양입니다.

 

 

사실 롯데샌드 이름을 달고 민트초코 비스킷이 나온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꽤 오래 전이라 기억하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미 한 번 민트초코 제품이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제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적도 있었고요. (https://ryunan9903.tistory.com/17)

다만 그 땐 '롯데샌드 락'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어째서인지 홍보도 별로 안 해 존재감없이 묻혔지만요...

 

 

제품 측면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총 여섯 개의 비스킷이 들어있는 한 봉지 열량은 275kcal입니다.

 

 

박스 안에는 총 여섯 봉지의 낱개 포장되어 있는 롯데샌드 비스킷이 들어있습니다.

이는 기존 롯데샌드 제품과 동일한 포장으로 중량이라든가 그 밖의 다른 부분도 다 비슷비슷하네요.

 

 

딱 한 번 출시되었던 민트초코맛 롯데샌드가 2013년 제품이니, 약 8년만의 부활이라 봐도 되겠군요.

다만 그 당시엔 '이런 게 있었어?' 하고 의아해할 정도로 홍보도 안 하고 마트에도 거의 보이지 않았는데

지금은 이렇게 대놓고 대형마트의 한 코너를 크게 차지하며 홍보하는 걸 보면 최근 민트초코붐 일어난 게 실감나는 듯.

 

 

봉지 안에는 총 여섯 개의 쿠키가 들어있습니다.

 

 

맛은 기존의 초콜릿 비스킷 '깜뜨' 에 민트초코 크림이 샌드되어 있어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맛.

민트초코 크림의 맛이 생각했던 것만큼 아주 강하진 않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은 궁합을 자랑하는 과자입니다.

기존 롯데샌드 깜뜨의 맛을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거기에 크림이 민트초코로 바뀌었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그 외엔 뭐라 큰 특징을 따로 서술할 만한 건 없어 그냥 이 정도로만... 민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세요.

 

2021. 8. 8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