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0.5.17. 아이스 마카롱 트롤(배스킨라빈스) / 드림웍스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 과의 콜라보레이션, 삼색의 알록달록 마카롱

반응형

4월 29일 개봉한 드림웍스의 첫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 과 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마카롱입니다.

식사하고 나서 디저트 먹으러 갔을 때 눈에 띄어 호기심에 한 번 구매해보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정가 3,300원, 다만 방문 당시 출시 기념 500원 할인이 붙어 2,8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개당 열량은 245kcal.

 

 

박스 안에 전용 비닐 포장과 종이 케이스에 끼워져 있는 아이스크림 마카롱 한 개가 들어있습니다.

 

 

빨간 색과 녹색 마카롱 사이에 보라색 아이스크림이 두껍게 샌드되어 있는 형태.

 

 

바닥 쪽은 녹색 부분.

 

 

그리고 윗부분은 선명한 빨간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크기는 면적은 초코파이 한 개 면적과 엇비슷합니다.

다만 아이스크림이 두껍게 샌드되어 있기 때문에 두께는 초코파이보다 좀 더 두껍습니다.

 

 

지금도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뚱카롱' 같은 게 이런 걸 말하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아이스크림층이 두껍네요.

연한 보라색을 띠고 있는 아이스크림은 블루베리맛.

 

 

살짝 새콤하면서 블루베리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리고 쫀득쫀득한 식감은 덤인 꽤 맛있는 아이스크림 마카롱입니다.

마카롱과 아이스크림 사이에 잼이 샌드되어 있어 좀 더 새콤달콤한 맛이 한층 배가된 게 아주 만족스러워요.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만 먹는 게 좀 질리거나 지겨울 때, 한 번 이런 류의 디저트를 즐겨봐도 좋을 듯 합니다.

 

 

지난 달 한정 제품이었던 농심 바나나킥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바나나 모형과 바나나킥을 듬뿍 올렸는데,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ㅋㅋ

정작 아이스크림은 아이스바나나킥 제품 한 가지로만 구성된 게 아니라 여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2020. 5. 17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