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0.5.27. 미니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처갓집 양념치킨맛(해태제과) / 오랜 전통의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처갓집 양념통닭' 맛 스낵

반응형

달짝지근하고 매콤한 맛으로 일약 대표적인 스낵 과자가 된 해태제과의 '신당동떡볶이' 시리즈.

이번에 편의점에서 그 신당동떡볶이 스낵의 새로운 맛을 발견하여 호기심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해태제과의 '신당동떡볶이 떡강정 처갓집 양념치킨맛' 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 1,000원.

우리나라의 오래 된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인 '처갓집 양념통닭' 의 맛을 신당동떡볶이 스낵으로 재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프랜차이즈 치킨 하면 언제나 처갓집 또는 페리카나 양념통닭이었는데, 정말 오래간만에 듣는 이름이라 반가운 마음에 구매.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제품의 이미지 컬러는 빨간색.

 

 

영양성분표입니다. 한 봉지(62g)당 열량은 320kcal로 과자답게 꽤 높은 편.

 

 

반대편에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기타 정보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특이성분으로 처갓집 양념치킨맛 소스가 함유되어 있는것이 특징. 과연 어떤 맛일지 상당히 궁금한데요...

 

 

봉지 안에는 조그마한 크기의 짱구 스낵과 비슷한 신당동 떡볶이 스낵이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아주 작은 편이라 한 개씩 집어먹으면 조금 감질나다고 느낄 수도 있을 듯. 맛은 기존의 매콤달콤한 신당동떡볶이 스낵의 맛을

어느 정도 유지하면서 살짝 양념치킨 소스의 맛이 더해졌다는 느낌입니다. 기존 신당동떡볶이 오리지널이 고추장맛이라면

이 제품은 그냥 고추장맛이 아닌 양념치킨 소스가 더해져 매운맛은 약간 덜해지고 대신 단맛이 조금 더해진 맛?

가격부담이 덜해 가볍게 먹기 좋았던 스낵. 치킨이 먹고 싶은데 대용품... 으로는 좀 그렇겠지만, 스낵의 퀄리티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2020. 5. 27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