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카페,베이커리

2021.8.26.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포천시 소흘읍) / 문화가 있는 휴식공간, 커피와 함께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카페

반응형

포천 만두전골 전문점 '동이손만두'(https://ryunan9903.tistory.com/1069) 바로 옆에는

만두집 못지않게 꽤 큰 규모의 교회 건물처럼 생긴(?) 카페 하나가 주차장을 공유하며 서로 붙어있습니다.

 

 

카페 이름은 '크레이저 커피(C.RAZER COFFEE)' 로 아닌 것 같이 생겼지만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입니다.

서울에도 매장이 있지만, 이 곳은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라는 특수 매장으로 운영 중인 곳.

바로 옆 동이손만두에서 밥 먹고 여기로 건너와 커피 한 잔 마시라는 의도로 붙어 있는 매장 같아요.

 

 

매장 입구에 세워져 있는 각종 음료 가격이 적혀있는 메뉴 배너.

외곽 쪽의 공간 넓은 카페니만큼 음료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다소 비싼 편.

동이손만두에서 음식을 먹은 영수증을 가져오면 아메리카노에 한해 1,500원 할인 혜택을 해 준다고 합니다.

 

 

매장 출입문과 로비가 상당히 넓은 편이에요.

출입문을 비롯하여 출입문 쪽 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날씨 좋은 날엔 자연 채광이 실내로 잘 들어옵니다.

 

 

출입문을 통해 들어서자마자 화단과 함께 각종 수목들이 자라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실내 화단을 중심으로 좌우에 테이블이 쭉 이어져 있습니다.

 

 

왼쪽은 테이블 좌석, 그리고 오른쪽엔 좀 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소파 좌석과 음료 주문 카운터가 있습니다.

실내 공간은 물론 천장 또한 꽤 넓은 편이고 자연 채광과 조명 덕에 굉장히 밝은 분위기를 갖고 있어요.

 

 

테이블이 쭉 이어져 있는 바깥쪽 외벽은 아치형 창문과 함께 빨간 벽돌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천장에 걸려있는 샹들리에, 그리고 제가 앉은 자리 근처로도 화분 여러 개가 놓여 있습니다.

 

 

소파 테이블에는 자리마다 쿠션도 하나씩 놓여 있는데, 엄청 넓고 푹신해서 아늑하게 머무르기 좋아요.

마침 이 쪽에 빈 자리가 있어 여기에 자리를 잡았는데 소파에 푹 파묻혀 있기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화장실 가는 길목에 진열되어 있는 각종 소품과 집게로 걸려 있는 사진들.

 

 

카페 뿐 아니라 나름 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기 위해 주말엔 연주회도 열리고 있다고 합니다.

매주 토~일요일 2~4시까지 두 시간 동안 다양한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고 하는데, 때마침 타이밍이 잘 맞았어요.

 

매주 토~일요일에는 피아노,바이올린 연주회, 3째주 토요일엔 소프라노, 플룻, 피아노, 첼로 음악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가끔 시낭송가들의 시 낭송회도 열리며 현역 작가들의 미술 전시회와 시화전도 열리고 있어 작품 감상도 가능.

방문했던 날도 미술 전시회가 동시에 열리고 있어 자리 곳곳에 미술 작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이 날은 소프라노 성악 공연이 있었습니다.

매장 안쪽에 공연을 위한 무대가 마련되어 있는데, 성악가 한 분이 와서 열심히 노래를 부르고 있던...

그렇지않아도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 덕에 성악에 대한 접근성이 좀 좋아졌는데(?) 가까이서 들으니 꽤 괜찮네요.

노래 한 곡 부를 때마다 매장 손님들이 박수도 쳐 주고, 분위기 꽤 괜찮았습니다.

 

 

음료 주문한 뒤 화장실을 잠시 다녀왔는데, 물비누라든가 소독제 등이 꽤 잘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보통 식당이나 카페를 방문할 때, 그 매장의 화장실이라든가 세면대 등을 눈여겨보는 편인데요,

화장실 청소 상태가 좋으면 매장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가는 편. 여긴 화장실 관리 상태가 최상급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장 관리를 정말 깔끔하게 잘 한다는 인상을 받았는데, 화장실만 봐도 알 것 같더군요.

 

 

음료 주문 카운터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 가격은 약간 높은 편이지만 음료 종류는 꽤 다양한 편이고

커피 이외에도 다른 음료가 잘 구비되어 있어 굳이 커피를 마시지 않아도 선택할 수 있는 게 많습니다.

 

 

음료 주문 후, 진동벨 받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는 중.

 

 

저는 라지 사이즈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주문.

정가 주문시 5,000원인데 식당 영수증 제시해서 30% 할인된 3,500원에 마실 수 있었습니다. 이득 본 기분ㅋㅋ

 

 

커피 맛은 그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평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이었지만

매장 분위기가 워낙 좋아 사람들과 이야기나누며 느긋하게 앉아있기 좋았던 포천 소홀읍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같은 카페 건물 아랫층에는 갈비집도 있어 만두 뿐 아니라 근처에서 식사하고 커피 한 잔 하러 오기 아주 좋습니다.

 

 

PS : 컵홀더 완전 맘에 드네요...ㅋㅋ 무슨 소리여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줘!

 

 

※ 크레이저 커피 앤 라운지 찾아가는 길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700-3(버스 탑승시 하나울 정류장 하차)

http://naver.me/xuIQ3Bqo

 

네이버 지도

크레이저커피앤라운지

map.naver.com

2021. 8. 26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