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카페,베이커리

2020.3.18. 마라고로케(던킨도너츠) / 입 안이 얼얼한 마라 특유의 매콤함으로 자꾸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의 고로케

반응형

던킨도너츠의 신상품인 '마라고로케' 라는 제품을 한 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때마침 신상품 출시 프로모션으로 1+1 쿠폰을 해피포인트 앱에 담아주기에 회사 점심 대용으로 아주 유용하게 이용했어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던킨도너츠의 고로케 신상품 '마라고로케' 로 가격은 2,100원입니다.

입 안이 얼얼한 마라 특유의 매콤함으로 자꾸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의 고로케 - 라는데요, 마라 열풍이 아직 유지되고 있나 봅니다.

 

 

매장에서 먹고간다고 할 경우 고로케를 따끈하게 데워 내어주니 가능하면 데워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접시에 두 개의 고로케가 담겨 있는데 외관은 평범한 보통 고로케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보통 고로케에 비해 빵가루가 표면에 조금 덜 묻어있는 것이 특징이면 특징이랄까...

딱히 한 입 베어물기 전에는 마라향이 진하게 난다거나 하는 특징은 크게 없는 것 같네요.

 

 

고로케 안에는 다진 야채와 고기가 들어간 고로케 속이 들어있습니다. 양념 색을 보면 마라고로케가 아닌 카레고로케 같은 느낌.

도너츠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대중적인 입맛을 고려하여 만든 제품인지 마라샹궈처럼 마라맛이 확 올라오는 건 아니고

그냥 약하게 느껴지는 정도의 평범하게 맛있는 고로케였습니다. 중에서 판매되는 마라 관련 상품들 중

마라향과 맛이 제일 약하다고 봐도 될 정도로 마라맛은 거의 없는 편. 마라 음식을 처음 도전해보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만 하나

혀가 얼얼해질 정도로 강한 마라맛을 원하는 분들은 100% 실망할 수 있으니 이 점은 구매하기 전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2020. 3. 18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