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소개할 상품은 스타벅스의 '쿠키 스트로우' 입니다. 가격은 800원.
커피 마실 때 가볍게 함께할 수 있는 쿠키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제품인 것 같은데요, 이게 꽤 요긴하게 쓰일 때가 있습니다.
요긴하게 쓰이는 이유는 포스팅 하단에서 다시 한 번 설명하죠.

포장 후면의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 한 개(10g) 당 열량은 50kcal.

원재료 및 함량 부분을 살짝 확대시켜 보았습니다.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포장 안에는 빨대(스트로우) 모양의 길쭉한 과자 두 개가 들어있는데요, 잘 부서지기 쉬우니 조심스럽게 뜯어야 하고요...

이렇게 길쭉하게 생긴 과자. 약간 담배처럼 보이기도 하고 빨대처럼 보이기도 하고...

과자 안에는 구멍이 뚫려있고 그 안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어 빨대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런 스타일의 아주 유명한 시판과자를 하나 알고있지요. '롤리폴리'
네, 그 롤리폴리랑 거의 99% 동일한 맛이라고 보면 됩니다. 보드랍고 바삭한 과자 속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어 가볍게 즐기기 좋음.

음료 시키면 이렇게 음료 안에 꽂아서 빨대처럼 음료 쪽쪽 빨아먹는 것도 괜찮습니다.
물론 오래 놔두면 과자가 불면서 금방 부스러지기 때문에 오랫동안 쓸 순 없고 가볍게 분위기 정도만 내 보는 게 좋겠네요.
아무 음료나 다 어울리는 건 아니고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류의 음료와 함께해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이게 꽤 유용한게 현재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때 별 적립 기준이 최소 3,000원부터로 올랐거든요.
그런데 가령 쿠폰, 또는 기프티콘이랑 섞어 구매했는데 금액이 3,000원에 살짝 미달하거나, 혹은 만원별에 조금 미달하거나 하는
그런 애매한 경우가 있단 말이지요. 그럴 때 이거 하나 집어서 같이 넣으면 비싸지 않은 가격에 별 적립 기준이 되는 금액을
채우는 게 가능합니다. 그런 식으로 크게 돈 추가는 원치 않는데 별 적립은 하고싶을 때, 잘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2025. 12. 24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