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다녀왔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의 피자 매장.
코스트코와 비슷한 스타일의 피자, 베이크, 스파게티 등을 판매하는 푸드 코트로 늘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지키기 위해 좌석 간의 간격이 다소 넓어져 빈 자리 찾기가
조금 어려워지긴 했지만, 그래도 가끔 한 번씩 와서 가볍게 피자 먹고 가거나 혹은 포장해가기 좋은 곳.
최근 치즈피자가 한 번 업그레이드되어 가격이 오른 관계로 한 판 12,500원짜리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 하나만 남게 되었습니다.
매장 내 탄산음료 디스펜서. 500원짜리 탄산음료 컵 구매시 탄산음료는 원하는 만큼 마음껏 이용 가능.
총 세 대의 디스펜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 매장에서 제일 좋아하는 피자는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15,000원)'
까만 흑미도우 위에 불고기와 피망, 올리브, 양파, 버섯 등을 듬뿍 올려 구워낸 트레이더스만의 불고기 피자.
조각으로 구매도 가능한데, 조각 구매시 한 조각 3,000원입니다.
6조각으로 나뉘어 나오는 한 판이 15,000원이니 한 판을 주문하면 한 조각이 서비스로 오는 셈이라 보면 되겠네요.
피자 조각도 코스트코처럼 큼직하고 토핑도 충분히 납득갈 정도로 푸짐하게 올라간 것이 특징.
살짝 달짝지근한 불고기와 치즈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울리는 편인데
피자 같은 음식에 익숙치 않은 나이드신 분들은 콤비네이션이나 치즈 피자보다 이 쪽을 더 추천합니다.
대다수 사람들이 좋아하면서 또 익숙한 양념인 불고기 베이스라 맛이 되게 친숙하거든요. 여담으로 저희 부모님도 좋아하는 피자.
도우가 상당히 두꺼운 편인데, 치즈 크러스트 피자처럼 도우엔 체다치즈와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도우만 따로 떼어먹어도 달콤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게 이 피자가 가진 가장 큰 강점인 듯 합니다.
나중에라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먹고 가든 혹은 포장해 가든 이 피자를 꼭 한 번 접해보시기를...!!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우유 아이스크림(2,000원)도 디저트로 추천.
컵 가득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는데, 폴 바셋에서 판매하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보다 가격은 약 절반이면서 양은 훨씬 많아
되게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요 역시 아이스크림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지요(?!)
2020. 11. 26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