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의 새로운 스낵 브랜드 '빵부장' 의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이번엔 말차 유행에 힘입어 '말차빵 스낵' 이라는 제품이 나왔는데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빵부장 말차빵 스낵' 으로 쌉싸름하고 향이 진한 말차라떼를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으로 재현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편읮머 기준 1,700원. 중량은 55g입니다.

제품 포장 후면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말차라떼를 스낵으로 재현한 이 제품은 국산 녹차가루로 만든 말차파우더를 가득 뿌려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55g 한 봉지당 열량은 265kcal.

말차파우더가 골고루 뿌려진 크루아상 모양의 말차빵 스낵이 봉지 안에 들어있습니다. 색은 당연하게도 말차의 녹색.
그리고 향을 맡았을 때 말차가루 특유의 향이 꽤 강한 편입니다.

약간의 쌉싸름함이 감돌긴 하지만 쓴맛은 별로 강한 편이 아니고 말차의 향이 훅 치고 들어오면서 이내 우유향이 확 퍼지는
진짜 진한 말차맛의 가볍게 먹기 좋은 스낵이에요. 말차라떼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맛을 스낵으로 되게 잘 살려내었습니다.
처음 빵부장 브랜드의 소금빵 스낵이 나왔을 때 버터향이 너무 강해 좀 부담스러울 수 있단 생각이 들었는데, 이건 그것에 비해
말차 이외의 다른 풍미가 그렇게 강한 편이 아니라 먹기에도 부담이 적은 편이고요. 적어도 말차 좋아한다면 호불호는 없을 듯.
말차가루가 손에 묻고 쉽게 날릴 수 있다는 약간의 불편함 이외엔 모든 게 만족스러운 과자였습니다. 가벼운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2025. 12. 24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