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5.12.24. 오뚜기 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오뚜기-개미식품) / 오뚜기의 명작, '오뚜기스프' 를 크리스피롤 스낵으로 만나보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오뚜기 콘크림스프 크리스피롤' 입니다. 가격은 1,800원.

오뚜기의 대표상품 중 하나인 '오뚜기 스프' 를 크리스피롤 스낵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옥수수스프', '크림스프' 두 종을 결합하여

만든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는 과자입니다. 편의점 전용 상품인지 편의점 이외의 일반 마트에서 파는 건 따로 보지 못했습니다.

포장 디자인 역시 누가봐도 한번에 오뚜기 스프를 연상할 수 있게끔 동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

 

 

 

제품 포장 후면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55g) 당 열량은 310kcal.

제조사는 '개미식품' 이라는 곳, 그리고 오뚜기에서 정식으로 브랜드를 붙여 유통, 판매하는 제품이네요.

 

 

 

봉지 안에는 한 입 크기로 먹기 좋은 크기의 크리스피 롤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이런 류의 롤은 개별 포장되어 있는 길쭉한 것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하나씩 먹을 수 있게 만들어진 건 좋네요.

그리고 이 과자 역시 가루가 꽤 날리는 편이니 먹을 때 조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거는 약간 제 생각, 예상에서 좀 벗어난 맛인데요, 저는 오뚜기스프 특유의 고소함 속 짠맛 중심의 과자를 예상했는데

의외로 짠맛과 함께 안에 들어있는 우유크림에서 단맛이 은은하게 올라와 단짠단짠함을 느낄 수 있는 과자더라고요.

과자 겉을 감싼 부분에서는 옥수수의 풍미, 그리고 안의 우유크림에서는 크림스프의 풍미가 동시에 전해져서 은은하고 바삭바삭한

하지만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다고 인지할 수도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뭐랄까 맛 자체는 정말 좋은데 많이 먹긴 힘든 맛?

이거는 한 번에 한 봉지를 다 먹기보단 4~5알 정도만 가볍게 먹어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이상은 좀 느끼함.

 

한 번에 먹는 것보다는 나눠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2025. 12. 24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