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뷔페,무한리필

2025.12.29. 일루 퓨전한식뷔페(서울 문정동) / 단돈 9,000원에 치킨과 생맥주가 무제한! 최강의 직장인 한식뷔페 일?루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 여러 번 소개한 적 있는 서울 문정동의 한식뷔페 '일루퓨전한식' 을 얼마 전에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여기 꼭 가 보고 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함께 만나 방문했는데, 결론은 저도 그렇고 이 친구도 상당히 만족한 식사를 즐기고 왔어요.

 

 

 

오래간만에 다시 오니 지상파 3사 방송에 전부 출연했다는 걸 알리는 현수막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그래, 여기는 충분히 방송 나올 만 하지... 충분히 그럴 자격 있는 가게라 생각하고 있음.

 

 

 

제가 방문한 날은 화요일.

오늘의 메인요리는 수제등심돈까스와 순살유린기치킨, 그리고 불맛 직화 불족발이 나옵니다.

이렇게 메인요리가 한 개도 아니고 무려 세 가지나 나오는데, 뷔페의 이용 가격은 단돈 9,000원(현금결제, 카드시엔 9,500원).

거기에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으니 진짜 가성비만 놓고 보면 거의 전국 최강급이라 봐도 될 정도.

 

 

 

가게 입구엔 이렇게 당일 반찬으로 만든 한상차림상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매일 이거 세팅하는 것도 일이겠다 싶던...

여기는 음식을 상당히 예쁘게 담았는데, 실제론 식판에다 자유롭게 담아먹는 방식이라 이런 비주얼은 나오지 않습니다...^^;;

 

 

 

내부가 어마어마하게 복잡하고 또 사람들로 가득해서 실내나 음식 사진은 따로 없고 그냥 제가 먹은 음식 사진만...

사람들로 미어터지는 뷔페 공간에서 바쁘게 음식 담은 뒤 자리에 앉아 제가 담은 음식을 항공샷으로 한 컷.

 

 

 

오늘의 메인 요리인 순살 유린기... 그리고 그 옆에 아주 조금 담은 흰쌀밥과 흑미밥...^^;;

이렇게 먹으면 안 되는데, 갈 때마다 늘 욕심이 생겨서 참... 산더미처럼 쌓인 유린기 뒤로는 돈까스도 있습니다.

 

 

 

매콤한 양념에 볶은 불족발도 반찬 한 쪽을 가득 채워 넉넉하게 담아왔고요...

 

 

 

사이드 야채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그리고 부추와 미나리겉절이를 함께 담아왔습니다. 그 옆엔 새송이볶음.

 

 

 

소불고기를 넣은 청양 크림 파스타라고 해요. 중간중간 썰어넣은 쇠고기, 그리고 청양고추가 보이는데

아마 크림소스 파스타 베이스에 청양고추를 더해 알싸한 매운맛을 더한 파스타가 아닐까 생각 중.

 

 

 

국은 쇠고기 미역국.

 

 

 

디저트로 콩고물 넉넉하게 묻힌 쑥인절미도 두 알 담아왔습니다. 한 입에 딱 넣기 좋은 경단 사이즈의 크기에요.

 

 

 

순살치킨 유린기는 다진 양파, 고추 덕에 살짝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소스맛이 꽤 매력적.

치킨이라기보다는 약간 탕수육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유린기 소스 산미가 튀김음식의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줘서

맥주랑 함께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요리였습니다... 만, 제가 이 날 운전을 해야 해서 맥주를 마시지 못한 게 아쉬웠습니다.

(여기서 식사하면 한시간 반인가 무료주차를 받을 수 있는데, 제가 먹고난 뒤 이동을 해야 해서 이 날은 차 갖고 왔거든요)

 

 

 

한 입 크기로 썬 돈까스도 바로바로 튀긴 걸 산더미처럼 쌓아 내어오고 빠르게 소진되기 때문에 갓 튀긴 걸 즐길 수 있습니다.

소스 넉넉하게 뿌려서 먹으면 밥반찬, 술안주로 이것만큼 더 좋은 게 없어요.

 

 

 

다소 자극적으로 매콤달콤한 양념족발도 딱 기대한 만큼의 맛이 충실하게 전해져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고요...

이건 좀 매운 편이라 매운 걸 못 먹는 사람들은 살짝 힘들수도 있겠다 싶었음.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으로 느끼함을 잡은 크림파스타도 만족. 이건 미나리 무친 것과 함께하니 더 좋더라고요.

여기서는 다른 요리들에 밀려 메인이라 하기 다소 애매한 포지션이었지만 그냥 이것만 단품으로 먹어도 맛있었을 것 같은 느낌.

 

 

 

떡과 별개 후식으로 샤인머스캣, 그리고 거봉 포도가 나와 이것도 마무리로 가져와 입가심으로 달콤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먹고도 단돈 9,000원!

이러니 식당엔 항상 사람들이 몰리고 늘 북적북적하지... 라는 걸 체감할 수 있었던 점심이었습니다. 이번에도 기대 이상의 만족!

 

 

 

여기는 근처 직장인이나 평일 점심에 시간을 낼 수 있는 사람 아니면 찾아가기 매우 곤란한 곳입니다.

영업시간이 평일 11시부터 시작해서 14시 20분까지, 3시간 좀 넘게만 운영하고 주말에는 영업을 하지 않아요.

그야말로 근처 직장인들이 밥 먹는 시간대에만 반짝 영업하는 곳이라 평일 연차를 내고 일부러 찾아가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의 제약을 극복하고 찾아온다면 진짜 천국을 만날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이 천국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일루 퓨전한식뷔페 찾아가는 길 : 지하철 8호선 문정역 하차, 테라타워2 지하1층 B동 G117~119호 위치(지하철 연결통로 있음)

https://naver.me/GOPKXIHP

 

네이버지도

일루 퓨전한식뷔페

map.naver.com

2025. 12. 29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