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6.1.20. 뉴욕 파스트라미 에그 샌드위치(스타벅스) / 비프 파스트라미 햄과 부드러운 오믈렛을 넣은 정통 뉴욕 스타일 샌드위치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스타벅스의 신상품 샌드위치 '뉴욕 파스트라미 에그 샌드위치' 입니다. 가격은 7,900원.

담백한 라바쉬 브레드에 부드러운 오믈렛, 풍미 가득한 비프 파스트라미, 케이준 랜치 소스와 블랙 페퍼 아이올리 소스가 어우러진

정통 뉴욕 델리 스타일 샌드위치... 라고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샌드위치 하나 가격 치고는 상당히 센 편인데

그만큼 중량도 꽤 묵직한 편이라(225g) 일단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면의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정보입니다.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열량은 485kcal.

제조사는 '존쿡 쉐프의 키친' 이라고 하는 곳이네요. 이거 말고도 각종 레토르트 상품을 제조하는 식품업체라고 나옵니다.

 

 

 

안에는 둥근 빵과 함께 그 사이 내용물이 들어있는 큼직한 샌드위치 하나가 들어있어요.

홈페이지 상에는 '라바쉬 브레드' 라고 나와있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그냥 찐빵같이 생긴 빵 사이에 내용물 끼워넣은 걸로 보입니다.

 

 

 

안에는 얇게 썬 파스트라미 햄 여러 겹, 그리고 네모난 계란 오믈렛과 함께 두 종류의 소스, 치즈가 샌드되어 있어요.

오븐에 구워먹거나 혹은 전자렌지에 데워서 즐기면 됩니다. 햄과 계란 들어가는 제품이니 데워먹는 건 필수.

 

 

 

따끈하게 데워 반으로 갈라보았는데요, 햄 양이 꽤 넉넉하게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스트라미(Pastrami)는 향신료로 양념한 훈제 고기를 말하는 것으로 주로 소 양지 부분을 활용하여 얇게 저며 만든다고 합니다.

 

 

 

맛이 꽤 강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맛 자체는 자극적이지 않고 보기와 달리 되게 담백한 맛이 특징인데요,

파스트라미 햄에서는 은은하게 후추 향과 함께 고기 풍미가 느껴지긴 하지만 간이 세지 않아 담백하고 그 아래 계란도 폭신폭신,

위 아래 발라진 소스와 치즈의 조합이 너무 튀지 않게 조화되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부분이 꽤 좋았습니다.

이 덜 자극적인 간 때문에 보기엔 엄청 묵직해보여도 실제 먹을 땐 부담이 덜한 게 장점, 거기에 햄과 계란이 큼직하게 들어가

부피 대비 밀도가 높은지라 하나 먹으면 꽤 든든하게 한 끼 식사 대용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대가 다소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만큼 충분한 포만감을 느끼기 좋은 샌드위치로 뉴요커가 된 기분(?)을 느끼며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2026. 1. 20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