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주점

2020.12.8. 크래프트 비어 펍 CCR(사당동) / 식사 후 2차로 가볍게 맥주한잔, 혹은 분위기있게 와인한잔 + 야옹이 미니 가습기

반응형

사당동 미소네에서 방어회 코스를 먹고 나온 뒤(ryunan9903.tistory.com/588) 2차로 한잔 하기 위해 들린 곳.

같은 골목 라인에 위치한 맥주 & 와인 펍 '크래프트 비어 펍 CCR' 입니다.

 

 

매장 한 쪽에 비치되어 있는 와인병과 와인잔.

 

 

크래프트 맥주.

 

 

가볍게 한 잔 즐기는 곳이니만큼 크래프트 맥주 가격도 꽤 합리적인데요,

2,900원부터 4,900원까지. 가볍고 부담없이 다섯 종류의 맥주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 안주로 나왔던 팝콘.

 

 

그리고 서비스 안주로 짱구스낵과 프레첼, 닭다리 스낵까지 함께 나왔습니다.

사실 과자 뿐이지만 이렇게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오니 뭔가 기본안주로 엄청 서비스받는 느낌.

 

 

1차에서 다들 배부르게 즐긴 터라 2차에서는 맥주 대신 잔 와인을 선택.

 

 

제가 선택한 와인이 어떤 와인이었는지에 대해서는, 죄송스럽게도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다만 잔 와인은 화이트와 레드, 그리고 드라이와 스위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고 저는 스위트한 레드 와인을 선택.

잔 와인 가격도 3,900원으로 가볍게 한 잔 즐기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2차는 먹는 것에 집중하기보다는 그냥 천천히 홀짝이면서 이야기 나누는 것을 메인으로.

 

 

일행 중 맥주 마시는 친구도 있어

과자만 있으면 좀 그럴 것 같아 간단히 시킨 모듬 감자튀김.

 

 

소스는 머스타드와 케찹 두 가지.

 

 

당분간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때문에

이런 저녁의 느긋하고 조용한 시간을 즐기는 것도 잠시 접어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시 분위기가 좋아지고, 가볍게 와인 홀짝이며 도란도란 얘기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되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얼마 전 혈소판 헌혈을 마친 뒤 기념품으로 받은 야옹이 미니 가습기입니다.

기념품 중 어떤 걸 받을까 슥 훑어보던 차에 발견, 한 번 실물을 보고 싶다고 하여 확인한 뒤 마음에 들어 선택.

 

 

박스 후면에 프린팅되어 있는 가습기 사용 방법.

가습기 사용 방법은 생각보다 꽤 단순합니다.

 

 

은근히 이런 거 받으면 궁금해서 인터넷상으로 가격을 검색해보게 되는데 만원 약간 안 되더군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조금 더 비싸게 팔 지도 모르겠습니다.

 

 

박스 안에는 가습기 본체와 함께 USB케이블, 그리고 예비 필터 한 개가 들어있습니다.

USB케이블을 이용해 작동시키는 원리로 별도의 충전기가 따로 없기 때문에 사용할 땐 항상 연결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가습기 자체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355ml 뚱뚱한 음료캔보다 조금 더 굵은 정도. 안에 들어가는 물도 많지 않고요.

 

 

이렇게 작동하면 고양이 얼굴 있는 부분에 불빛도 나와요.

분무하는 물의 양이 많진 않지만, 컴퓨터책상 앞에 하나쯤 놓으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나름 실용적입니다.

경품으로 받은 조그만 가습기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꽤 마음에 들어 여기에 이렇게 기록을 남깁니다.

 

 

※ 씨씨알호프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 4호선 사당역 10번 출구 하차, 전주전집 바로 옆 건물에 위치(2층)

http://naver.me/x01QNJFP

 

씨씨알호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4.52 · 평일 18:00 - 02:0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2020. 12. 8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