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판매하는 자체브랜드 '유어스(Youus)' 이름을 달고 나온 '홍라면 대파치즈볶음면' 을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800원으로 이 '홍라면' 이라는 브랜드의 제품, 과거 홍석천이 광고하던 걸로 꽤 화제가 되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계약기간이 만료되었는지 홍석천 얼굴은 사라지고 그냥 '홍라면' 로고만 있는 평범한 인스턴트 컵라면으로 바뀌었더군요.
알싸한 대파, 그리고 고소한 치즈의 매콤한 콜라보레이션을 컨셉으로 만든 볶음면으로 딱 봐도 매운 계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스프류 중 대파 99.9% 중국산, 0.1% 국내산이라... 이럴거면 그냥 100% 중국산 대파 넣어라;;;
조리 방법에 대한 안내 및 영양성분표입니다. 전자렌지 조리가 불가능한 용기로 만들어져 있으니 전자렌지 절대 넣지 마세요.
용기 하나(119g) 당 열량은 490kcal.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각종 정보입니다. 제조사는 팔도.
용기 안에는 액상스프와 후첨분말스프 두 가지의 스프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용기 안에는 면과 함께 건조파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끓는물을 넣고 뚜껑을 덮은 뒤 면을 익힙니다. 그리고 뚜껑의 구멍을 따라 물을 전부 흘려보낸 뒤 익힌 면만 남겨놓아요.
마지막으로 액상스프와 분말스프 파우치를 위에 뿌리고...
골고루 잘 비벼주면 완성.
이거... 치즈가 들어가서 별로 안 매울 것 같이 보이지만 실제 먹어보면 생각 이상으로 꽤 맵다는 것을 알 수 있겠더라고요.
대파 건더기가 어느 정도 들어간 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매우면서도 달짝지근한 볶음면에 파의 풍미를 적당히 느낄 수 있어
좀 자극적이면서도 계속 들어가게 만드는...? 인스턴트 특유의 묘한 매력이 있는 볶음면이었어요. 그래도 치즈분말을 첨가하여
적당히 고소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게 나름 이 제품의 포인트. 그냥 맵기만 한 게 아닌 적당히 고소하고 매운맛이 있는거라
저는 꽤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만 매운맛이 생각 이상으로 꽤 강한 편이니 매운거 약한 분은 도전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2024. 10. 5 // by RYUNAN